맛집♪

[동탄] 스시이세이 - 오마카세 맛집 :)

Aliciaa 2022. 12. 10.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Aliciaa입니다.˃̵͈̑ᴗ˂̵͈̑

얼마 전 동탄 롯데백화점에 생긴 스시이세이에 다녀왔습니다.

스시이세이는 동탄 2 롯데백화점과 연결된 곳에 있어요

사진에서 보시듯 1층에는 SHAKESHACK 버거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저기도 꼭 가보려고 합니다.˙𐃷˙

저희가 이용한 건 런치 오마카세♥

5만 5천 원입니다 ㅎㅎㅎ

블로거 초보다 보니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ㅠㅠ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ㅎ

셰프님이 설명과 함께 음식을 주신답니다 ㅎㅎㅎ

 

 

 

 

다는 아니지만 일부 사진입니다

중간에 회랑 초밥은 먹느라 정신이 ㅋㅋㅋㅋ

맛있었고

홀이어도 오마사케 룸처럼 별도로 되어있어

3팀 정도같이 먹었습니다

 

평상시에도 초밥 즐겨먹는데 오마카세 가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

 

단품요리 종류도 많은 것 같았고,

초밥이나 덮밥류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

다음에는 단품요리도 도전해보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스시이세이 #오마카세 #스시 #동탄2맛집 #동탄맛집 #동탄2 #스시맛집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대기는 필수! 삼청동 수제비  (0) 2022.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