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아트앤포터리 - 도심에서 도자기를 :)

Aliciaa 2022. 12. 15. 18: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달쯤 도자기공방에 가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

 

동탄역에 롯데캐슬 상가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기본 가격은 아래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다음과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아동, 성인 클래스로 진행했습니다.

성인+아동 클래스는 성인 1, 아동 1 각 하나씩 만들 수 있고

성인 클래스는 2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레체험도 가능합니다ㅎ

 

도심에서 물레체험이 가능하다니 처음 정보를 찾은 저는 너무 신기해서 바로 체험해보고 싶었습니다 :)

 

열심히 작업하는 따님입니다.

평상시에 수줍음이 많은 아이인데

이번 체험에는 친절하셔서인지

자기 생각을 잘 표현해서 놀랐답니다.

 

그래서 그릇 모양 / 색깔 / 꾸미는 방법 등 선택할게 많은데도

척척 골라내는 따님이 대견했습니다 :)

1시간 이상 작업을 진행했고

컵, 접시, 샐러드볼 등 본인이 원하는 걸로 진행 가능했습니다.

아빠와 딸은 색을 넣고 저는 화이트로 했습니다.ㅎㅎ

 

저희가 만든 아이들인데

굽기 전부터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저는 물레로 작업했는데

다 도와주시니까 완성작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제대로 그릇은 만들어 가고 싶은데

자신이 없어서 너무 긴장했습니다.

 

근데 강사님이 차분하게 알려주셔서 물레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빠와 딸은 그릇 틀에 반죽은 올려서 모양을 잡는 방법으로 진행했고,

물감과 반죽을 더해서 꾸며주었습니다 :)

 

제가 만든 접시는 금으로 테두리를 두르기로 결정했습니다.(+이건 추가 요금 있습니다)

완성작은 대략 4주~5주 정도 걸린다고 하셨고, 드디어 받아본 실물입니다 

 

 

동탄에서 이런 체험을 하게 될 줄 몰랐는데

신기하게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작업하니까

촉감 등 발달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까운 곳에서 도자기 체험하기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ㅎ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ㅎ

 

https://www.instagram.com/art.n.pottery

 

#도자기공방 #동탄 도자기공방 #동탄역 #도자기 체험 #동탄 #물레체험

728x90
반응형